etc/낚시2019. 10. 17. 23:00

귀찮아서 AS후기 같은건 잘 안올리는데 너무나 감동스러워서 포스팅을 남겨본다.

필자가 10년전 즈음 처음 루어낚시에 입문하면서 구매했던 낚시대가 있다.
NS사의 허리케인 솔트워터 802ml

필자와 가장 오랜 시간을 함께 했던 낚시대이며 이 낚시대로 그동안 광어, 삼치, 농어, 풀치, 쏨뱅이, 보리멸, 우럭, 성대, 뽈락, 문어, 주꾸미 등등 왠만한 바다에서 나오는 어종은 다 잡아봤다.

그렇게 10년이 가까운 시간동안 낚시대를 써오다가 부주의로 인해 초릿대를 분질러 먹어 보증서를 사용하여 1회 무상 as를 받았었고, 올해 5월즘에 초릿대 가이드링이 깨져서 역시 택배비만 부담하고 무상 as를 받았었다.

그렇게 잘 써오던중 지난달 풀치낚시중에 갑자기 릴시트가 잠기지 않길래 보니 릴시트 스크류가 깨져있었다.


도무지 자가수리를 할수 없는 상태였고 이미 구매한지 10년도 넘은데다 이미 허리케인 솔트워터는 단종되고 솔트워터2가 나온 상황이였기에 이제 보내줄때가 됐나 싶었지만 생애 첫 루어낚시대인지라 애착이 컸던 탓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엔에스로드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as신청을 해보았다.

AS문의 글을 남긴 다음날 ns로부터 전화가 왔고 일단은 낚시대를 보내달라는 요청을 받아 카카오택배를 이용 지난달 말즈음 낚시대를 ns로드 as센터로 보냈다.

까맣게 잊고 지내던중


집앞에 택배가 하나 와있었다.
역시나 수리비는 청구되지 않았고 착불로 택배비만 부담!ㅠㅠ


릴시트도 완전 깔끔하게 수리되어서 왔다!!

NS로드의 성능도 마음에 들지만 as덕분에 현재 허리케인솔트워터 1대, 솔트워터2 2대, 허리케인 솔트워터 텔레 1대를 보유중이다...ㅋㅋ

국산제품이라 좋고 믿고 오래쓸수 있는 제품이라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이다.
완전 깨끗하게 수리됐으니 이제 10년은 더 써야겠다 ㅋ

 

 


Posted by GaeP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