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낚시2019. 8. 25. 16:50
지난 광복절을 기점으로 하루만 연차를 쓰게되면 3박4일간의 여행일정이 가능하기에 친구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

마침 난 바낙스 챔프 체험단으로 당첨된 상황이였고 친구 둘은 이미 나의 추천으로 바낙스 챔프를 구매한 상황이였기에 총 3대의 바낙스 챔프를 들고 제주도로 향했다.

맨 위부터 180P, 170P, 160P
친구중에 여자인 친구는 조금더 가볍고 컨트롤이 쉬운 160P를 사용.
낚시경험은 있지만 조금 더 편한 낚시를 추구하는 키 180의 친구는 170P를 사용.
낚시경험이 많고 체험단 목적으로 조금더 미세한 감도를 추구하는 나는 180P를 사용한다.

제주도 항공 수화물을 싣을때 분홍케이스가 오염되는것을 막고자 다이소에서 김장봉투를 사다가 꽁꽁 감쌌고 그 효과는 확실했다 ㅎ

바낙스 챔프 3대의 수화물비는 총 4천원.
걱정했던것보다 얼마 안하는 요금이 나와서 안심이였다.

이번 한치낚시에 필요했던 또 하나의 준비물 바낙스 인텐스 멀티 8합사!

한치 선상낚시는 수심별 공략을 해야하기에 수심이 표시되는 전동베이트릴이나 위의 인텐스 멀티 합사마냥 10미터 기준으로 합사의 색이 달라지는 수심체크 가능한 합사가 유리하다.

마침 바낙스 챔프릴이 9kg의 드랙력을 가지고 있고 인텐스 멀티 또한 8.4kg의 인장력을 가지고 있기에 궁합이 탁월할것 같아 인텐스 멀티를 원줄로 사용하게 되었다.

의도한것이 아니지만 인텐스 멀티의 경우 마지막 색상이 핑크색이기에 바낙스 챔프 릴과 낚시대 색상에 아주 잘 어울린다.

이로써 낚시대, 릴, 라인 스토퍼, 낚시줄까지 모두 핑크핑크하게 세팅!

모든 준비를 마치고 우리는 3일째 되는날 드디어 한치 선상낚시를 출발하게 되었다.

우리가 사전에 예약했던 배는 다른배였는데 승선인원이 부족했던 탓인지 100마린호로 배가 변경이 되었고 오히려 배가 더 커진탓에 멀미 걱정이 줄어서 안심하고 선상낚시를 떠날수 있었다.

낚시 준비를 모두 마친 3대의 바낙스 챔프의 위풍 당당한 모습 ㅋ

만선을 기원하며 삼총사 컨셉으로 사진도 남겼다 ㅎㅎ

이윽고 배가 출발했고 우리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설레는 마음을 안고 바다로 향했다.

사진 우편에 바낙스 마크가 보이는가?
의도한 바는 아니였지만 우연히도 선장님께서도 바낙스 스텝이셨다 ㅎ

목적지에 도착한뒤 사무장님께 낚시 요령 및 방법을 배운뒤 누구보다 빠르게 채비를 내리고 낚시를 시작했다.

해가 지지 않아 아직 한치가 안나오니 체력 비축을 해두라며 말씀하시곤 어제 잡은 방어가 있으니 방어 회맛이라도 보라고 하시며 방어회를 내오셨다.

어제 잡아선지 너무 신선했고 사진으로는 티가 잘안나지만 완전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한점을 먹어도 입안 가득차는 느낌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그 누구보다 열심히 고패질을 했지만 선미쪽에서 환호성이 들려왔고 다른 일행분들이 한치와 무늬오징어를 낚아 올리셨다.

우리는 결국 마지막까지 한치와 무늬오징어는 못잡....ㅠㅠ

비록 우리는 한치를 잡지 못했지만 잡힌 한치와 무늬 오징어는 바로 라면에 투입되어 먹물이 가득한 한치, 무늬오징어 라면을 배위에서 맛 볼수 있었다.

검은 비주얼에 짜파게티 맛이 날것 같지만 칼칼한 국물이 한마리도 못잡아 시린 속을 속을 달래주는 느낌이였다.



한치와 무늬오징어는 한마리도 못잡았지만 고등어들이 떼로 달려들어 피딩을 하기에 준비해간 메탈지그와 스푼으로 잠시나마 손맛은 볼 수 있었다.

여담으로 나중에 안사실이지만 올해 한치가 예년보다 안나와서 한치값이 많이 올랐다고 한다 ㅠㅠ

비록 비싼돈을 내고 한치와 무늬오징어를 한마리도 잡지 못해 마음은 아팠지만 바닥을 걸었을때 한치 잡은줄 알고 힘차게 후킹했지만 놀라운 휨새를 보여주며 부러지지 않은 바낙스 챔프를 보며 역시 바낙스의 내구성에 다시금 만족 할수 있었다.

180P 답게 미세한 감도로 인해 고등어 피딩타임때 고등어들이 라인을 스쳐가는 느낌까지 모두 느낄수 있었다.

주꾸미가 올라탔을때의 미세한 감도 역시 캐치 가능할것으로 예상돼 올해 쭈갑시즌이 더욱 더 기대가 된다.

주꾸미 선상낚시 갓성비는 역시 바낙스 챔프를 강추해본다!!ㅋ


#주꾸미낚시대 #쭈꾸미낚시대 #갑오징어낚시대 #갑오징어낚시 #라이트지깅낚시대 #라이트지깅베이트릴 #베이트릴추천 #낚시대추천 #쭈꾸미낚시 #쭈꾸미장비추천 #갑오징어장비추천 #라이트지깅추천 #광어낚시대추천 #참돔낚시대추천 #한치낚시대추천 #에깅낚시 #타이라바 #여자친구낚시대 #여자친구선물 #핑크 #베이트릴 #낚시대 #루어낚시 #바낙스 #챔프 #체험단 #가성비 #갓성비 #일본불매운동 #일본불매 #국산릴 #국산로드 #국산낚시 #신토불이 #제주도 #한치 #선상낚시 #선물낚시대

 

 


Posted by GaePein